FAQ

 정보 변경

인증 계좌는 초기화 후 다시 직접 등록하는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1:1 문의 접수 - KRW 인증계좌 변경으로 제목 작성
아래 내용을 참조해서 작성 해주세요.
이메일 본문
인증 계좌 초기화 요청합니다.
  - 이름:
  - 가입 이메일:
  -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:
첨부파일(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.)
  1. 신분증 사진
  2.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(비대면 실명확인)
  3. 기존 인증된 통장사본(통장표지 출력)

감사합니다.
휴대폰 번호는 초기화 후 다시 직접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등록하는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1:1문의 접수 - 휴대폰 초기화로 제목 작성 해주세요.
보내주신 자료 검토 후 전화 연락드립니다. 보안 상의 이유로 7일 이상 소요됩니다.
또한, 휴대폰 번호 초기화 시점부터 추가로 7일간 가상화폐 출금이 제한됩니다.
이후 가상화폐 출금시 [가상화폐 출금 허가 요청]을 해주셔야 합니다.
가입자와 사용자의 명의가 다른 경우, 원칙적으로 해당 휴대폰 번호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.
위 서류를 인증 자료 제출 이메일에 추가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, 휴대폰 번호를 변경해드립니다.
문의 접수 본문
휴대폰 번호 초기화 요청합니다.
  - 이름:
  - 가입 이메일:
  -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:
첨부파일(아래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.)
  1. 신분증 사진
  2.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(비대면 실명확인)
  3.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(화면캡쳐 이미지 사용불가)

감사합니다.